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손잡이가 편안한 폴란드풍 이쁜 도자기 물결 커피잔 세트

by 루비K 2022. 3. 10.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며칠 전에 커피잔 세트를 구입했는데 손잡이가 너무 편안하고 이뻐서 

잇님들과 공유하고자 올려봅니다. 

 

 

컵 받침과 세트인데 컵 받침은 간식을 담을 수 있게끔 요로코롬 되어 있어요. 

손잡이가 물결 모양이라 '물결 커피잔'이라고 하나봐요. 

 

 

반대 방향에서 본 모습이어요. 

연한 아메리카노 한 잔. ㅎㅎㅎ 

 

 

손잡이가 두툼하니 손에 착 감기는 맛이 있네요. ^^

 

 

요건 다른 디자인이어요. 

저는 곶감 먹고 짝꿍은 빠다코코넛 주고 ㅎㅎㅎㅎ

 

 

몇년간 늘 이용하던 머그컵에 커피를 마셨는데 

분위기좀 바꾸어 보려고 간만에 색다른 커피잔을 장만해 보았네요. 

이게 폴란드풍이라고 하는데 폴란드에 안가봐서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

 

 

곶감 다 먹고 나서 떡도 하나 먹었네요. ㅎㅎㅎ 

폴란드풍 물결 커피잔 세트로 온갖 폼 다내고 있답니다. ^^ 

 

접시도 하나 주문했는데 잔기스가 있어서 교환중이어요. 

도착하면 그 아이도 올려볼께요. ^^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