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엔조이팜 제주녹차 젤라또 (아이스크림)

by 루비K 2022. 5. 29.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요즘 전국에 30도가 넘는 지역들이 속출하고 있네요. 

어느새 여름 속으로 들어와 있네요. 

여름엔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가 있죠?

바로 아이스크림!!! 

 

 

오늘 저의 입을 즐겁게 해 준 친구는 바로 

엔조이팜 제주 녹차 젤라또여요. 

항아리 모양의 앙증맞은 작은 통이 인상적이어요. 

 

 

뚜껑을 따고 짜잔~~~~~

 

 

녹차맛을 좋아해서 딱 제 취향이네요. 

취향 저격!!!

 

 

엔조이팜 제주 녹차 젤라또 외에 제주 감귤 젤라또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요. 

제주 녹차 젤라또는 지인이 사줘서 맛보았네요. ㅎㅎㅎㅎ

(담엔 감귤 젤라또도 부탁해~~~^^)

 

 

친구님들은 여름에 어떤 아이스크림 즐겨 드시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