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저칼로리 야식 두부 유부 초밥 /다이어트

by 루비K 2022. 7. 24.

저녁을 이른 시각에 먹었더니 밤 10시가 되자 배가 엄청  고프네요. ㅠㅠ  참고 그냥 자면 잠이 안올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냉장고 뒤져서 만든게 두부 유부 초밥이어요. 두부유부초밥은 포만감을 주면서도 포만감 대비 칼로리는 낮아서 가끔 해먹는답니다. 아무리 저칼로리라도 야식은 금해야 하는데..ㅠㅠㅠ 

 

 

대충 한 접시만 해서 먹던 중에 찍었네요. ㅎㅎ 밥대신 이렇게 두부를 으깨어서 넣었답니다.  저녁을 너무 일찍 먹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요. 밤중에 허기지니깐요. ㅋㅋ 

두부유부초밥은 다이어트식으로도 유명하죠. 어떤 분은 두부유부초밥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데 아무리 그래도 한가지만 먹으면  질리지 않을까요? 다이어트 성공하시는 분들은 참으로 독하신 것(?) 같아요. ㅋㅋㅋ 

티친님들도 한 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 맛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