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하나님의교회 여성도들 예배시에 머리수건 쓴 모습 처음 봤을 때

by 루비K 2022. 7. 3.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루비K 가 하나님의 교회에 다닌지도 벌써 여러 해가 지났네요. 루비K가 하나님의 교회에 처음 발을 디뎠을 때 유심히 보았던 장면은  다름 아닌 여성도들이 머리 수건을 쓰고 기도를 드리는 모습이었습니다. 루비K는 순간 '어? 이 교회는 천주교를 따라하는가?' 라고 오해를 했었답니다. 

그런데 여성도들이 기도나 예배시 머리수건을 쓰는 것은 그 어느 종파를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성경의 가르침에서 비롯된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여성도들이 예배시 머리수건을 쓰는 모습을 처음 봤을 때 다소 어색하긴 했으나 왠지모를 거룩함과 경건함이 느껴졌답니다. 이는 거룩하신 하나님의 가르침에서 비롯되었기에 당연히 거룩하게 느껴졌나 봅니다. 사도바울은 여성도들이 기도시에 머리수건을 쓰는 것은 그리스도의 가르침임을 분명하게 밝혔습니다. 

 

 

여기서 잠깐!!!

하나님께서는 남자는 기도시(예배시) 머리에 아무 것도 쓰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머리에 빵모자? 안됩니다! 어두관? 역시 안됩니다!! 모자? 절대 안됩니다!! 그 어떤 것도 쓰면 안됩니다. 그러므로 남자가 머리에 무언가 쓰고 기도를 드리는 교회가 있다면 비성경적인 교회임을 깨달으셔야 합니다. 



지금은 루비K 가방 속에는 항상 머리수건이 소중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머리수건을 쓰고 기도를 드리는 그 순간은 오로지 이 세상에 하나님과 루비K만 있는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 든답니다. ^^ 

이제 짧은 영상을 통해서 성경에 기록된 머리수건 규례에 대해서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고, 새언약 머리수건 규례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 관심을 두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