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동탄 호수공원 근처 맛집 뜰담 곤드레가마솥밥 더덕구이 강추

by 루비K 2022. 8. 12.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제가 엄청 좋아하는 더덕구이를 루비가든에 한 상 차려봅니다. ㅎ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동탄 호수공원 인근에 있는 [뜰담 곤드레가마솥밥]집이어요. 검색해서 들어간 곳도 아니고 우연히 가게 된 식당이랍니다. 그냥 뷰가 좋으려니 하고 선택했죠. ^^ 

뜰담 곤드레가마솥밥 뷰


 

호수공원 인근이라 뷰가 시원시원 하네요. 

 

 

테라스에서 호수가 잘 보이구요.

 

 

호수뷰쪽엔 자리가 다 차서 우린 공원뷰측을 바라보며 식사를 했어요. 

 

 

바다나 강,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워요. ^^ 

 

뜰담 더덕구이 정식 


 

기본 반찬들이 하나같이 정갈하고 맛깔스러워요. 

 

 

생선도 나오구요. 싸우지 말고 나눠 먹으라고 절반 갈라서 나오네요. ㅎㅎㅎ 

 

 

짠~~~~ 오늘의 주인공인 더덕구이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요리죠. 하나 집어서 입에 넣자마자 동공이 커졌어요.  숯불향이 코를 자극하면서 침샘 폭발시키는거 있죠. 양념이 정말 예술이어요. 제가 여기 저기 더덕구이 많이 먹어봤지만 이 집이 제일 맛있고 기억에 오래 오래 남을 것 같아요. 

 

밥은 곤드레 돌솥밥으로 나와요. 

 

 

양념간장에 비벼서 더덕구이랑 먹으니 한그릇 뚝딱이네요. 누룽지까지 싹싹 먹었어요. ㅎㅎ

 

 

동탄 뜰담 더덕구이 정식 정말 강추합니다. 식후 테라스에서 커피도 한 잔 하세요. ^^ 

 

 

실내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깔끔해요. 식사후 차한잔 하고 나오면서 한 컷 찰칵!!

 

 

산척 호수프라자 건물 에 있어요. 몇 층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엘베안에서 확인하세요.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6길 9 산척호수프라자 뜰담곤드레밥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