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동글동글 보라색 구슬같은 꽃 천일홍&천일홍 꽃말

by 루비K 2022. 10. 19.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며칠동안 티스토리 에러가 나는 바람에 이쁜 꽃을 찍어놓고 이제서야 올리네요. ^^

오늘 루비 가든을 찾은 티친님들에게 천일홍을 선사해 드립니다. 동그란 구슬같은 꽃이죠. 

 

 

오랫동안 색상이 변치않고 피어있어 공원에 관상용으로 많이 심는 꽃이죠. 

 

 

천일홍은 빨간색, 흰색, 연핑크등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이 선명한 보라색이 제 눈엔 제일 이쁜 것 같아요. 

 

 

멀리서 보면 마치 구슬같답니다. 

 

 

보라색 천일홍은 수제 꽃차를 만드는 분들에게 인기짱이죠. 

꽃차 색이 매우 곱고 은은한 단맛도 나거든요. 

 

 

천일홍은 천일초, 천금홍이라는 이름도 가지고 있어요. 

 

 

천일홍은 오랫동안 꽃색이 변하지 않기에 꽃말도 '변치 않는 사랑'이랍니다. 

이 외에도 '매혹'이라는 꽃말도 지니고 있어요. 

정말 볼수록 매혹적인 꽃이어요. ^^

 

 

경기도 양주 나리공원에서 천일홍 축제도 열린다는데 아직 못가봤네요. 

올해는 10월 20일까지라고 합니다. 내년엔 꼭 가보려구요. 

 

 

하얀나비와 벌이  천일홍을 찾아왔네요. 

이쁜건 알아가지고...ㅎㅎㅎㅎ 

 

오늘은 루비가든에서 천일홍 감상하시며 힐링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