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바닷가 해돋이 장면은 언제봐도 황홀하져.

by 루비K 2023. 1. 16.

예전에 찍어놨던 바닷가 해돋이 장면들인데 

다시봐도 멋있고 황홀하네요. 

 

 

똑같은 해인데 일출시점의 해를 보면 감격스러워요. 

어둠을 걷어내고 광명을 비추는 그 순간은 희망으로 가득하죠. 

 

 

먹구름도 해의 기운을 가릴 수가 없네요. 

이 절묘한 타임에 갈매기가 멋진 포즈를 취하는거 있죠. 

 

 

출발, 희망, 소망, 감동, 탄생, 밝은 미래 등등...

해돋이를 보면 떠오르는 단어들이어요. 

티친님들은 어떤 단어가 떠오르나요?

 

 

손가락으로  해를 집으려는 모양같아요. 

 

 

먹구름을 해치고 올라온 태양이 검은 바다에 금가루를 뿌리네요. 

 

 

반짝반짝. 너무 예뻐요.

 

 

파도소리 철썩철썩~~

 

 

이 사진은 나무를 보면 마치 제주도 같죠?

ㅎㅎㅎ

그런데 강릉이랍니다. 

강릉에는 여름에 야자수를 심더라구요. 겨울엔 얼까봐 이동시키구요. 

 

 

이 사진은 언제 어느 바닷가에서 찍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주문진 소돌해변같기도 하고요. 

 

해돋이 사진보면서 힐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