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전주 한정식전문 백번집 맛집으로 강추강추

by 루비K 2020. 6. 24.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

얼마 전에 전주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내친김에 한옥마을에 들렀답니다. ^^

전주 음식이 맛으로는 둘째가라면 서럽다길래 

내심 기대하고 한정식 전문점을 찾아갔더랬죠. 

 

두리번 거리다가 눈에 띄는 한정식집으로 들어갔습니다. ^^

 

한정식집 상호가 "백번집"이네요. 

무슨 뜻으로 백번집인지는 모르겠어요. ^^

물어볼걸 그랬나봐요. 

 

 

와~ 한 팀당 한옥방 하나씩 !!!

 

 

전주 한옥마을 답게 음식점 내부도

한옥스타일로 꾸며놨네요. 

 

 

방석은 8개지만 두 사람이 들어갔답니다. ^^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보리굴비 정식이어요. 

정말 상다리 부러지게 나오네요. 

1인분에 25000냥짜리 보리굴비 정식치고는 

가성비 최고예요.!!

 

제가 동네에서도 보리굴비 정식집 몇번 갔었는데 

동네 음식점은 게임이 안되네요. 

가격대도 비슷한데 말입니다.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밥도둑이었어요. 

어찌나 맛있던지 마치 며칠 굶은 사람들 마냥 

허겁지겁 먹었네요. 

 

 

보리굴비도 맛이 예술이어요. 

녹차물에 밥 말아서 

보리 굴비 올려서 냠냠냠..

 

 

요건 두부는 두부인데 생전 첨먹어보는 맛이어요. 

두부가 아주 찰져요. 

두부에 찹쌀을 섞었는가....

 

 

연어 훈제도 너 한점 나 한점...

 

 

전주 음식이 맛있다는 소문은 

인정 인정 또 인정합니다. ^^

 

 

가까우면 이 음식점 단골될텐데..

멀어서 아쉽네요. 

 

 

이 날 제 배는 과식에 시달려야했답니다. ㅋㅋㅋ

배야 미안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