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남양주 금남리에 숨은 매운탕 맛집 조장군 어탕국수 민물매운탕

by 루비K 2020. 5. 11.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금남리에 숨은 매운탕집 

조장군 어탕국수 민물매운탕 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남양주 금남리에는 매운탕집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해** 이라고

매우 유명한 매운탕집이 있습니다. 

가족들 모두 그 집 매운탕을 좋아하는데

유독 저한테는 안맞아서 다른 매운탕집을 

찾아갔더랬습니다. 

 

자가용으로 이동하면서 두리번거리다

[조장군 어탕국수 민물매운탕]이라는

간판을 발견하고 

이 음식점으로 들어갔답니다. 

 

 

쥔장님이 성이 '조'씨 성을 가지셨나 보네요. ^^

 

 

음식점 안으로 들어서니 큰 홀이 있고

좌측에 별도의 룸이 또 있더라구요. 

 

 

좌측 내부 룸 모습입니다. 

 

잠시 후 준비된 매운탕이 나왔는데 

대에~박!!! 생새우가 막 이리 튀고 저리 튀고^^ 

 

 

몇 마리는 냄비 밖으로 가출했답니다. ㅎㅎ

살아있는 새우가 식탁 위에서 파닥거리니 

오매~

이벤트가 따로 없네요. ㅎㅎㅎ

 

생새우를 넣어서 그런지 

맛이 정말 깔끔했습니다. 

와~~금남리 숨은 맛집이 여기 있었네요. ^^

제 입맛엔 이 집 매운탕이 엄지척이네요.

같이 간 가족들도 지금까지 다녀본

매운탕집 중에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앞으로 매운탕 먹고 싶을 때는

여기로 오자고 

만장일치로 합의되었답니다. ^^

 

 

수제비를 좋아하시는 분은 

주문할때 수제비 많이 달라고 하면 됩니다. 

 

 

 

 

밑반찬은 조기 오이 김치 대박 맛있어요. 

몇 접시 리필해서 먹었네요. ^^

 

 

무엇보다 주인아저씨 인심이 좋으셔서 

여기에서 또 감동받았어요. 

더 필요한 것이 없는지 물어봐 주시는데 

음...뭐랄까...

손님에게 진심이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여튼 매우 만족스런 식사였네요. ^^

 

 

오픈하자 마자 코로나로

영업에 영향을 받으셨다는데 

맛있어서 금새 소문이 날 것 같아요. 

남양주 금남리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