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남양주 화도읍 맛집 두부요리저전문점 차산리 '아우네'

by 루비K 2020. 7. 22.

남양주 화도에 일이 있어서 간김에 

점심때가 되어 두부요리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아우네' 식당. !!

음식점 이름이 정겹네요. ^^

 

 

생각보다 분위기 있는 곳이네요. ^^

이런 분위기 좋아해요. 

마침 비도 보슬보슬 내리겠다 

따끈한 두부요리가 먹고 싶었네요. ^^

 

 

'아우네' 식당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옛날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 같아요. 

 

 

유명인사들의 사인도 걸려있는데

익숙한 이름들이 보이네요. 

 

 

룸은 입식이고 홀은 좌식이어요. 

룸으로 원하시는 분은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른 점심 시간에 갔는데도 이미 예약이 다 되었더라구요. 

 

 

비오는 날씨에 딱 밥먹기 좋은 분위기네요. ^^

 

 

원래는 두부 요리를 먹으러 갔었는데

황태전골을 주문하게되었네요. ㅎㅎㅎ 

뭐 황태전골에도 두부가 들어가니까 괜찮아요. ^^

제가 황태킬러거든요. ^^

 

 

내부에는 쥔장이 담근 각종 효소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밑반찬은 평범한데 이쁜 도자기 접시에 나와서

그게 딱 맘에 드네요. 

전 플라스틱 용기를 매우 싫어하거든요. ^^ 

환경호르몬의 주범이라나요. 

 

반찬은 특출나게 맛있다는 느낌은 안들고 

그냥 집에서 먹는 반찬같아요.^^ 

반찬에 조금 더 신경을 썼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드디어 메인 요리인 황태전골 등장~~

짜잔~~~~

 

 

재료가 푸짐~하네요. 

황태도 듬뿍 들었고요. 

 

 

아~~ 국물 한 숟가락 맛보는 순간~~

심봤다~~~

국물 맛이 깊고 개운하고 깔끔하고

신세계를 발견한 듯한 맛이네요. ^^ 

반찬의 평이함이 황태전골 국물맛으로 

다 덮어지네요. ^^

 

 

게다가 미원등의 조미료의 느끼한 맛이 안 느껴져요. 

저는 조미료 많이 들어간 음식은 한 방에 몸이 느끼거든요. ㅎㅎ

황태전골을 오래간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역시 황태전골의 생명은 국물맛^^

 

 

밥먹고 바로 옆 편의점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 사다가

아우네 식당 테라스에 앉아서 

보슬비 감상하며 담소를 나눴답니다. ^^

 

 

바깥에 독말풀꽃이 크게 피었길래 

기념사진 찍어주고 왔습니다. ^^ 

 

아우네 식당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땅땅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