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빨리 모이세요. 시온 곧 하나님의교회로!!! 왜?

by 루비K 2021. 6. 21.

오늘날 이 지상에는 교리가 다른 수많은 교회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자신들의 교회에 하나님이 계시고 영생과 구원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느 교회로 가야만 참 하나님을 만날 수 있고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이 문제에 대해 사람의 말에 귀기울일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된 성경에서 해답을 찾아야만 합니다.

 

하나님의 거처 시온


 

먼저 성경은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장소가 어디라고 알려주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시편을 기록을 보건대 하나님께서 영원히 거하실 장소가 어디라고 알려주고 있습니까? '시온'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시온을 택하시고 거처를 삼고 시온에서 영원히 거하신다고 하셨으니 하나님을 만나고 축복을 받기 위해서 반드시 시온으로 가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시온에서 영생의 축복을 내려주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시133:3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영생의 축복을 내리시는 이 시온은 육적인 시온이 아니라 영적인 시온입니다. 그렇다면 교회 간판에 '시온'이라는 글자가 들어가면 그 곳이 시온일까요? 시온은 구체적으로 어떤 곳을 뜻하는지 이 역시도 성경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시온이란


 

 

시온은 무엇을 지키는 곳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까? 절기 지키는 곳입니다. 이 절기는 당연히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절기가 아니겠습니까? 이 시온에 하나님께서 거하시므로 반드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를 찾아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절기 지키는 시온에서 죄사함을 약속하셨습니다. 

 

이사야33:24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죄사함은 영생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죄의 삯은 사망(로마서6:23)'이라고 하셨으니 죄가 사해지면 사망도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사망이 없다는 것은 영생을 얻는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영생의 절기 새언약 유월절


 

이처럼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은 하나님께서 거하신 처소로써 죄사함이 약속된 곳인데, 과연 어떤 절기로 죄사함 즉 영생을 주실까요?

 

 

이 장면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떡과 포도주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당신의 살로, 유월절 포도주를 당신의 피로 약속하시고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자들에게 '죄사함(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이처럼 영생을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만 합니다. 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이 시온이요 그 곳에 하나님께서 거하십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 중에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딱 한 군데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렇다면 구원을 받기 위해서 어느 교회로 가야할까요? 당연히 하나님의 교회가 아니겠습니까?

시온 곧 하나님의 교회로 빨리 오셔서 참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의 절기인 새언약 유월절 지켜서 영생 얻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