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곰곰 냉동딸기+곰곰 냉동블루베리+곰곰 냉동애플망고 쥬스

by 루비K 2021. 6. 12.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날씨가 점점 후덥지근해지네요. 

이럴땐 시원한 마실거리를 찾게 되는데 저희 집 인기 음료는 냉동과일쥬스랍니다. ^^

 

 

제가 자주 애용하는 곰곰 냉동 블루베리, 딸기, 애플망고랍니다. 

요 삼총사들을 우유에 갈아서 마시면 아우~~~넘넘 맛있어요. ^^

 

 

처음에는 냉동딸기와 냉동블루베리만 넣었는데

곰곰 애플망고도 합류했네요. ㅎㅎ

 

 

곰곰 냉동딸기 정말 싱싱한 딸기를 그대로 얼렸어요.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눈에 좋다는 것은 다 아실테고요. 

 

 

점점 노안이 오고 있어서인지 요즘 블루베리가 부쩍 땡기네요. 

 

 

냉동딸기도 먹음직 스럽지만 그냥 집어 드시면 안돼요. 

이 나가요. ^^

 

 

살짝 녹았을 때 그냥 먹으면 입에 사르르 녹아요. 

 

 

우유는 매일 사러가기 귀찮으니 멸균우유 30개들이 한 박스 사놨습니다. ^^

유통기간이 길어요. 

 

 

여기에 바나나도 넣으면 달달 걸쭉합니다. 

전 스위티오 바나나를 제일 좋아해요. ^^

 

 

얘들 모두 믹서기에 투하~~~

아 이때 냉동실에서 바로 꺼낸 상태에서 돌리면 믹서기 칼날이 나갈 수 있으니 

요 상태로 잠시 놔두셨다가 살짜기 녹았을 때 돌려주세요. 

 

 

우유 한팩 넣으면 머그컵으로 두 잔 나옵니다.

 

 

좀 달달하게 드시고 싶으면 꿀이나 올리고당 넣어주시고요. 

저는 프락토 100% 올리고당을 이용해요. 

프락토 올리고당은 장내 유익균은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휘리리릭~~~ 드디어 믹서기에 갈았어요. ^^

 

 

바나나를 넣어서 걸쭉 합니다. 

으~~~~맛은 설명이 필요없어요. 

냉동 과일을 갈았기 때문에 더위는 달아나고 배는 든든하고 입은 즐거워요. 

올 여름도 냉동과일 쥬스로 더위 타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