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하나님의 교회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기회가 없다?

by 루비K 2021. 6. 27.

구원서인 성경에는 반드시 새언약 복음을 지키는 자들만이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영생의 약속에 참예할 수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새언약 복음은 이천년 전에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구원의 진리입니다. 그러나 1600여년에 걸친 종교암흑세기 동안 새언약 복음은 흑암 속에 묻히게 되었고 그 결과  인류에게 구원의 길이 끊혀지고 말았습니다. 다행히 예수님께서 새언약 복음을 회복시켜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재림하셨으니 그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초림예수님과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는 새언약 복음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구원받을 성도들을 모으셨습니다.

이에 혹자는 '새언약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기회가 없기에 하나님께서는 공평하게 심판을 하시는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을 합니다. 이런 주장이 과연 성경적일까요?

 

한 영혼을 염려하시는 하나님


이 땅에 살고 있는 인류인생들은 모두 하늘에서 크나큰 죄를 짓고 쫓겨온 죄인들입니다. 이런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하늘 영광 버리시고 이 땅까지 친히 오셨습니다. 그뿐 아니라 죄인들을 대신하여 십자가의 고난까지 당하셨습니다. 또한 예수님께서는 양 일백마리의 비유를 통해 그 중에 하나를 잃으면 아흔 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한마리 양을 찾도록 찾아다니신다고 하셨습니다.(누가복음15:4) 그러하신 하나님께서 어찌 단 한 영혼이라고 무관심하게 내버려두시겠습니까? 

 

 

이처럼 죄인 하나 회개하는 것을 의인 아흔아홉보다 기뻐하시는 하나님이시기에 한 영혼이라도 구원의 기회 없이 내버려두실리는 만무합니다. 

 

죽은 자들에게도 복음을 전파하심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서 새언약 복음을 듣지 못하고 죽은 자들에게도 구원받을 수 있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베드로전서3:18~20
그리스도께서도 한 번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려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으니 저가 또한 영으로 옥에 있는 영들에게 전파하시니라 그들은 전에 노아의 날 방주 예비할 동안 하나님이 오래 참고 기다리실 때에 순종치 아니하던 자들이라 

 

이 말씀을 통해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신 후에 옥에 있는 영들에게도 복음을 전파하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예수님의 새언약 복음을 들어보지 못하고 죽은 사람들에게도 구원의 길을 허락해 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복음이 전파되기 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기회가 없다는 그들의 주장은 잘못된 주장입니다. 

 

 

복음이 모든 이에게 전파되는 이 시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천국 복음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다 전파되는 시대입니다. 

 

 

마지막 때는 천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된다고 하셨으니 이제는 핑계할 수 없습니다. 이 시대는 누구든지 복음을 알아보아야 하고 지켜야 합니다. 

 

사도행전17:30
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하나님이 허물치 아니하셨거니와 이제는 어디든지 사람을 다 명하사 회개하라 하셨으니 

 

하나님께서는 새언약 복음을 알지 못하던 시대에는 허물치 아니하셨으나 이제는 모든 이들에게 회개할 기회를 주시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처럼 공평하게 구원 사역을 펼쳐가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공평하게 심판을 하시지 않는다는 주장 또한  매우 비성경적인 주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새언약 복음을 지키는 지상 유일의 교회인 하나님의 교회에 구원의 문이 열려있을 때 그 기회를 꼭 움켜잡는 여러분들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