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가든

바다의 왕자 갈매기 사진들

by 루비K 2022. 3. 3.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

요즘 스마트폰 용량이 꽉차서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웹하드로 옮기고 있는데 

3년치 사진이 쌓여 그 작업도 만만치가 않네요. 

삭제해야할 사진들과 보관해야할 사진들 선별하는 것도 만만치가 않네요. ^^ 

그 중에 오늘은 제 폰에 있는 바다 갈매기 사진들 몇장 공유해요. 

 

 

저는 갈매기를 무지 좋아한답니다. 

바다에 갈매기가 없다면 얼마나 쓸쓸할까요?

 

 

까만 바위 위에 갈매기들이 바글바글하네요. 

어느 바다에서 찍었었는지 기억이 가물거려요. 

진작에 웹하드로 옮겨서 메모를 해둘걸 그랬나 봅니다. 

 

 

저는 바다 갈매기를 보면 날고 싶은 욕구가 솟구쳐요. ^^

 

 

갈매기들이 포동포동하네요. ㅎㅎ

잘 먹나봅니다. 

 

 

얼핏보면 오리떼 같이 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이 바위도 갈매기가 찾지 않는다면 죽은 바위일테죠. 

그러나 갈매기가 찾음으로 바위도 멋있어 보이네요. 

 

 

두 마리의 갈매기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네요. ㅎㅎ

 

 

바닷가 갈매기 떼를 보면 희한하게도 거의 같은 방향을 바라보더라구요. 

 

 

 

너무 귀엽죠? ㅎㅎ 각자의 영역이 있을까요?ㅎㅎ

 

 

 

 

아 여긴 어딘지 알겠네요. 포항의 호미곶 해돋이 광장이네요. 

손가락 위에도 갈매기가 앉았어요. ㅎㅎㅎ

 

 

이 사진에서 갈매기를 찾아보세요. ^^

비상하고 있어요. 

 

 

갈매기는 바다의 왕자 같아요. 

 

 

홀로 고독을 씹고 있는 갈매기도 있네요. 

 

 

저렇게 걸어다닐 때는 비둘기떼 같기도 하네요. ㅎㅎ

 

 

이 사진은 구름과 파도가 멋있어서 올려봅니다. 

 

 

바닷물 색깔이 다른건 그 날의 날씨와 시간대에 따라서 달라요. 

 

 

생동감이 넘치네요. ^^

저도 날고파요. ^^

 

 

전부 한방향을 보는게 마냥 신기해요. ^^ 

 

 

이상 갈매기 사진 보시며 힐링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