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가든

진귀한 돌, 희귀한 돌, 수석박물관 구경하세요. ^^

by 루비K 2022. 3. 31.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친님들은 돌 좋아하세요? 뜬금없는 질문이죠?

돌이라고 다 같은 돌이 아니랍니다. ^^ 

오늘은 수석박물관으로 초대할께요. ^^

 

 

돌 수집가 개인이 운영하는 수석박물관이어요. 

모두 자연산 돌이죠. ^^ 

 

 

돌 받침대도 쥔장님이 직접 나무 깍아서 만드셨다고 해요. 

저 뒤에 보이는 특이한 수석은 난초석이어요. 

마치 누군가가 돌에 난초를 그려놓은 듯한 모습인데 백프로 자연석이랍니다. ^^

 

 

얘들은 아름다운 돌 '미석'이라고 합니다. 

 

 

달이 떠 있는 '월석'이네요. 보름달이 떴어요. ^^

 

 

탑형에 중간에 구멍이 나 있어서 탑형관통석으로 이름 지었나 봅니다. 

여튼 이름도 잘 지어요. ㅎㅎ

 

 

이건 마치 돌에 산수화를 그려놓은 듯한 문양이네요. 

 

 

엄청난 양의 돌을 취미로 모으셨답니다. 햐. 대단해요. 

 

 

선녀와 토끼 문양의 돌이어요. 제목을 그렇게 적어놓으니 진짜 그렇게 보여요. ^^

 

 

각종 난초형석이네요. ^^ 

 

 

오늘의 하이라이트!! 못생겨보여도 이게 운석이랍니다.운석!! 

가치는 어마무시 하다고 해요. ^^ 

만지지 마시고 눈으로 구경하세요. ㅎㅎㅎ 

 

수석에 관심이 없었는데 구경하고 나니 관심이 생기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