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가든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카카오프렌즈샵 귀염둥이들

by 루비K 2022. 4. 8.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얼마 전에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 일이 있어 갔다가

잠시 짬이 나길래 DDP내 카카오프렌즈샵에 들어갔답니다. 

이 친구들 이름은 모르지만 너무도 익숙하네요. ^^

 

 

샵안에 포토존도 만들어놨네요. 쇼파 아래에 있는건 옆에서 보면 슬리퍼 모양이랍니다. 

쇼파에 앉아사 요기에 발 집어 넣고 인증샷 찍으셔요. ^^

 

 

작고 깜직한 가습기 위에도 카카오프렌즈가 있네요. 

 

 

공부하는 친구들이어요. ^^ 

 

 

얘들은 신상인 것 같더라구요. 

알록달록 파스텔톤의 귀염둥이들이네요. 

스리슬쩍 만져보니 촉감 너무 좋은거 있죠.^^

 

 

얘들은 눈썹이 귀여운 친구들이네요. ^^ 

 

 

인형 하나에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요 친구들은 익숙치 않은 캐릭터네요. 

 

 

인형을 좋아해서 하나 사고싶었지만 집에 인형이 넘 많아서 참았답니다. ^^

집에 있는 것도 버려야할판이라....ㅜㅜ

 

 

요 친구들은 침대에 갖다 놓으면 보기만해도 잠이 잘 올 것 같아요. 

자는 모습이 아주 평온해 보이네요. ^^

우측에 핑크친구는 자는 모습이 깜찍하고  넘 귀여워요. ㅎㅎ

 

 

카카오프렌즈샵  귀염둥이 친구들로 인해 미소가 절로 나오네요. 

맘에 드는 것 골라보셔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