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SKT T멤버십 T-Day 혜택챤스로 도미노 피자 50프로 할인

by 루비K 2023. 2. 27.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휴대폰 통신사마다 저마다의 고객 서비스가 있죠. 

저는 SKT-T멤버십 T-DAY 혜택을 가끔 이용하고 있어요. 

2월에는 도미노피자 50프로 할인 서비스를 받았답니다. 

 

이렇게 그 달 날짜별 혜택이 달력에 미리 표시됩니다. 

저는 22일 도미노 피자에 꽂혔어요. ㅎㅎ 

 

 

방문포장 50프로 할인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저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슈퍼시드]를 주문했어요. 

통새우와 감자가 들었답니다. 

 

 

Large Size를 둘이서 다 먹었답니다. ^^;;;

 

 

통새우와 감자의 만남은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치즈도 듬뿍, 도우는 담백!!!  푸짐한 토핑!!! 엄지척입니다. 

 

 

50프로 할인할때 비싼걸로 주문해서 먹었네요. 

 

 

3월달 T-DAY 캘린더도 미리 나왔어요. 

6일날 처갓집 양념치킨 데이에 꽂혔어요. 

2월에 피자 먹었으니 3월달엔 치킨을 먹어볼까요? ㅎㅎㅎ 

롯데리아, 빠리바게트, 뚜레쥬르, 롯데시네마, 공차, 도미노피자, 피자헛 등등... 

T 멤버십 혜택챤스로 할인받아 이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