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는 자들이 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일까?

by 루비K 2020. 4. 23.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는 자들이 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일까?]라는 주제로 성경 말씀을 상고해 보겠습니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신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오직 구원의 능력이 있으신 분은 창조주 하나님 외에는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바알에게 무릎꿇지 아니한 자들]을 구원하실 것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는 자들


로마서11:4 저에게 하신 대답이 무엇이뇨 내가 나를 위하여 바알에게 무릎을 꿇지 아니한 사람 칠천을 남겨 두었다 하셨으니...

 

아합왕 시대에 엘리야가 갈멜산에서 거짓 선지자 850명을 드러내고 죽이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이 소식을 들은 아합왕의 아내 이세벨이 엘리야를 죽이려 하자 엘리야는 홀로 도망가면서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를 드리게 됩니다. 이때 하나님께서는 '너 같은 선지자 칠천을 남겨 두었다'고 위로의 말씀을 주셨고, 이 말씀에 엘리야는 힘을 얻었던 역사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사건을 언급하시면서 5절에 이제도 그같이 남은 자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로마서11:5 그런즉 이와 같이 이제도 은혜로 택하심을 따라 남은 자가 있느니라

 

'이제도'라는 그 말씀처럼 이 마지막 시대에도 엘리야 시대처럼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는 '남은 자'가 있습니다. 

엘리야는 그 시대에 바알신에게 무릎꿇는 거짓선지자들이 난무할 때 오로지 하나님만 의지하였습니다. 사막길을 걸으며 떡과 물로 허기를 달래면서도 하나님께서 주신 이 말씀으로 위로를 받았습니다. 바알에게 무릎꿇지 아니한 자가 자기 혼자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얼마나 큰 힘이 되었겠습니까?

성경은 바알에게 무릎꿇지 아니한 남은 자만이 구원을 받을 것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로마서9:27 또 이사야가 이스라엘에 관하여 외치되 이스라엘 뭇 자손의 수가 비록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구원을 얻으리니....

 

'이스라엘'이라는 것은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을 일컫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자들이 비록 바다모래수 같이 많을지라도 오직 '남은 자'만 구원을 받게 됩니다. 이들이 바로 '바알에게 무릎을 꿇지 아니한 자들'입니다. 

 

로마서9:28 주께서 땅 위에서 그 말씀을 이루사 필하시고 끝내시리라 하셨느니라

 

남은 자들을 구원하시고 하나님의 구속 사업을 끝내실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도'는 하나님께서 구속 사업을 끝내실 이 마지막 시대에 대한 예언이 분명합니다. 

 

남은 자의 특징


그렇다면 이 시대에 바알에게 무릎을 꿇고 있는 자들이 바다모래수와 같이 많을진대, 그 중에 구원받을 '남은 자'들은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남은 자'를 여기에서는 '남은 자손'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이들의 특징은 무엇을 지키는 자들이라고 하였습니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이 무엇인지를 알면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는 구원받을 남은 자들이 누구인지 알 수 있지 않겠습니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은 일곱째날 안식일, 생명의 절기인 유월절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대다수의 교회에서는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계명이 아니라 태양신을 숭배하던 이교도의 축일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이들이 바로 바알에게 무릎을 꿇은 자들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성도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임을  거듭 강조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이 마지막 시대에 수많은 사람들이 태양신(바알신) 교리를 따르고 있을 때 하나님께서는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을 남겨두셨습니다. 그러므로  엘리야처럼 힘을 얻고 오직 하나님만 의지해야겠습니다. 

 

 

오늘날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키는 교회가 지구상에 유일하게 딱 한 군데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예언된 '바알에게 무릎꿇지 아니한 자들'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분명합니다. 하나님의 성도들이야 말로 로마서 11장 5절의 말씀에 기록된 바와 같이 '은혜로 택하심을 입은 자들'입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7AlKFAHWZU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