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두툼한 생고기가 일품인 수내역 맛집 제주 몬트락

by 루비K 2020. 1. 24.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일이 있어서 분당 수내역에 갔다가 

저녁식사를 위해 두리번 두리번......

손님이 바글바글한 고기집이 눈에 들어와 

반사적으로 들어갔지요. 

바로 "제주 몬트락"!!!!

 

제주 몬트락 수내점에 가다


간판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풍겨나오는 느낌....

 

아우~

이 비쥬얼에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테이블이 꽉 차서 

5분 대기후 자리를 배정받았답니다. 

 

제주 몬트락의 생고기 맛


"여기 목살 주세요~~"

육즙이 살아숨쉬는 두툼한 생고기 대령이요~

 

깔끔한 밑반찬에 

먹음직스런 생고기!!

만석인 이유를 알겠네요. 

 

사진만 보더라도 

고기맛이 상상이 되시죠?

폭풍흡입을 안할래야 안할 수 없었어요. 

 

그 와중에 검색해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강남에 본점이 있구요. 

 

누구를 데리고 가더라도 

고기 맛있게 잘 먹었다는 인사를 받을만한 

그런 음식점이네요. 

 

분당 수내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땅!땅!땅!!!

 

제주 몬트락 수내점 위치


수내역 1번 출구로 나가서 

쭈욱~내려가면 

제주 몬트락 수내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