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열대과일 패션후르츠 꽃과 열매 보셨나요?

by 루비K 2020. 6. 12.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잇님들은 열대 과일 패션후르츠 먹어보셨나요?

애슐리같은 뷔페식 식당에서 한번쯤 먹어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패션후르츠 열매나 꽃을 볼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을텐데요. 

얼마전 열대과일을 재배하는 지인의 하우스에 들러

열매와 꽃을 구경하고 왔답니다 ^^

 

잇님들도 구경하세요~~^^

 

 

요거이 패션후르츠 열매가 나오는 모습이어요.

 

 

패션후르츠 꽃 참 특이하게 생겼지요?

 

 

그 꽃이 지고 나면 요런 열매가 맺힌답니다. 

크기는 애기 주먹만해요. 

 

 

아직 익지 않아 익은 모습은 다음에 보여드려야겠네요. ^^

 

 

꽃은 볼수록 신기하게 생겼어요. 

참 복잡하네요. ^^

 

 

흔하게 볼 수 있는 꽃과 열매가 아니기에 

여러장 찍어 왔답니다. 

 

 

다음에는 열매가 익을 무렵에 가서 

좀 사와야겠어요. ^^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

 

 

열대과일이라 비닐하우스 안에서 재배하더라구요.

 

 

얘들은 앞으로 제 입으로 들어갈 애들입니다. ㅎㅎㅎ

찜~~~^^

 

 

한국에서 열대과일 재배를 시도한다는 자체가 

참으로 대단한 것 같아요. ^^

앞으로 이것이 확산되어 열대과일을 저렴하게 

사먹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 

특히 망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