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열대과일 파파야 꽃과 열매와 맛

by 루비K 2020. 6. 17.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보기 힘든 귀한 꽃과 열매 사진을 담아왔네요. ^^

뭐냐구요?

바로 파파야입니다. 

잇님들은 파파야꽃 보신 적이 있으세요?

 

열대지방으로 비행기 타고 가야만 볼 수 있는 파파야...

열대지방으로 가더라도 못보고 올 수도 있구요. ^^

꽃이 그닥 이쁘진 않지만 귀한 꽃이니

구경들 하세요. ^^

 

파파야꽃 요로코롬 독특하게 생겼어요 ^^

 

 

파파야 꽃봉우리 이쁘네요. ^^

 

 

요렇게 자그마한 꽃에서 

커다란 파파야 열매가 달리다니 신기하죠잉. ^^

 

 

파파야 풍년이네요. 꽃이 주렁주렁..

 

 

복잡미묘하게도 생겼네요. 

잎이 뒤로 돌돌 말리는게 신기해요. ^^

 

 

꽃이 핀 자리에 요로코롬 파파야 열매가 

부지런히 밀고 나옵니다. 

 

 

짜잔~~~~

한쪽에는 꽃이 피고 한쪽에는 이미 열매가 다 자랐네요. ^^

 

 

파파야 나무 키가 커서 손이 안닿네요. ^^

 

 

까치발 들어서 찍었어요. ^^

 

자 그럼 잘 이근 파파야 하나 먹어볼까요?

 

 

파파야 열매 껍질 깍고 

댕강댕강 썰었어요. 

안에 까만씨가 구슬같아요. ^^

 

 

파파야 맛이 엄청 달아요. 

농사 대박이네요. ^^ 

음 무슨 맛이라고 할까나. 

표현이 어렵네요. 여튼 달아요. ㅋㅋㅋㅋ

 

 

맛이 궁금하신 분은 하나 얼른 드세요. ^^

 

 

파파야 열매 씨가 희한하게 생겼죠?

만지면 미끌미끌하답니다. ^^

단 냄새 맡고 호박벌이 윙~~ 날아들었어요. ^^ 

호박벌이 먹을까봐 잽싸게 먹었네요. 

 

여기가 어디냐면 남양주에 있는 

파파야 농장이랍니다. 

열대과일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어요. 

 

엄밀히 말하자면 열대과일 체험농장이라고 보심됩니다. ^^

모두 유기농이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