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가든

숨은 오리 찾기 -청둥오리를 찾아보세요.

by 루비K 2020. 9. 14.

아침에 운동하는데 

뭔가 꿈틀꿈틀하는게 보여서 자세히 보니 

청둥오리네요. ㅎㅎ

늘 무리지어 있더니 오늘은  가출한건지 

아니면 대열에서 낙오된건지 

여튼 혼자 다니에요. 

 

여기서 오늘의 미션!!!!

오리를 찾아보세요. ^^

 

 

몇 초 만에 찾으셨어요? ㅎㅎ

5초 안에 찾으셨으면 귀하는  아직도 청춘이십니다. ^^

(하단에 정답 공개)

 

 

돌밭을 지나 드디어 상류로 올라왔어요. ^^

상류에도 오리 가족들은 안보이네요. ㅠㅠ

빨리 가족들을 만나야 할텐데요. 

혼자 있으니까 불안해 보여요. 

크~~~~

아침마다 보니까 오리 걱정도 하게 되네요. ㅋㅋㅋ

 

 

평소에는 늘 요로코롬 무리지어 다니거든요. 

 

 

오늘 대열에서 벗어난 오리는 이 중에 어떤 녀석일까요? ㅎㅎㅎ

 

 

힘들게 물살을 거스려가며 왜 이렇게 올라가는지 모르겠지만 

이 광경을 자주 목격한답니다. ^^ 

생각보다 빠르더라구요. ^^

 

 

오리 가족이 이 하천에 살아서인지 오리 동상까지...^^ 

 

아침에 홀로 방황하던 오리는 가족들을 만났는지 모르겠네요. ^^;;

 

[위의 숨은 오리 찾기 정답을 공개합니다. ^^ ]

정답 보신 후에 다시 위에서 숨은 오리 찾기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