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나는 자연인이다'를 보더니 갑자기.... 솔잎삼겹살에 꽂힌...

by 루비K 2021. 7. 12.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루비 가든에서 솔잎삼겹살 파티를 벌여볼까요? ㅎㅎ


울 집에 아재개그하는 짝꿍이 어느날 '나는 자연인이다'라는 TV 프로그램을 보다가 

갑자기 가까운 산에 가서 솔잎을 따왔지 뭡니까. 

 

 

이유인즉슨 그 프로그램에서 솔잎에 삼겹살 구워먹는 장면에 꽂힌거죠. ㅎㅎ

 

 

집에서 나물 한번 안 다듬던 짝꿍이 열심히 솔잎을 다듬었어요. 

 

 

그리고 고기 불판에다 삼겹살, 목살, 씻은 솔잎, 마늘을 넣고 지글지글....

아마 솔향나는 삼겹살을 기대하고 열심을 낸 것 같아요. 

 

 

열심히 굽고 굽고...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짜잔~~~ 

비쥬얼은 그럴듯한데 기대했던 솔향이 안나요. ㅠㅠ 

대신 돼지고기 잡내는 잡아주는 것 같구요. 

솔향 가득 입안에 품을 줄 알았는데 .....

 

그래도 솔잎과 함께 구운 고기라 그런지 먹는 내내 건강한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ㅎ 

참고로 솔잎은 떼어내고 먹었어요. ^^

 

다 먹고 나서 짝꿍이 하는 말

"너무 어린 솔잎을 따와서 향이 없는가.. 다음엔 굵은 솔잎을 따와야지. "

 

저는 솔잎삼겹살을 먹을 기회가  또 있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