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형형색색의 화려한 꽃 라넌큘러스의 매력에 압도당하다

by 루비K 2022. 5. 3.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루비 가든에 화려하디 화려한 꽃 #라넌큘러스가 만개하네요. 

장미보다 더 화려한 꽃이죠. ^^

 

 

겹겹이 겹쳐져서 정말 풍성하죠. 

 

 

색상도 넘 다양하죠. 투톤칼라도 있고요. 

 

 

우열을 가리기 힘들만큼 각기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네요. 

 

 

아니나 다를까 라넌큘러스의 꽃말이 '매력'이랍니다. 

'매력', '매혹'이라는 꽃말을 지니고 있는데 어쩜 이리도 잘 어울릴까요. 

 

 

몇겹이나 되는지 함 세어보세요. 

꽃잎 하나 하나 세어보면 약 300장이 된다고 하는데 

떼어 볼 수가 없네요. ^^;;

원종은 꽃잎이 이렇게나 많지 않다고 해요. 

얘는 개량종인가 보네요. 

 

샛노란 빛깔도 넘 이쁘죠?

 

 

햇살을 받으면 반짝 반짝 윤이 나요. 

 

 

장미꽃의 질투를 불러일으킬만 하죠?

 

 

길가다가 라넌큘러스를 보면 그냥 지나갈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전 요렇게 투톤칼라가 더 매력적이더라구요. 

 

 

너무 이뻐서 찍고 찍고 또 찍고...

 

 

고목나무 사이에 요로코롬 꽃을 심어놓으니 예술이네요. 

 

 

고목나무 보이면 버리지 말고 주워오세요. ^^

 

 

우측은 꽃잎이 떨어졌을 때의 모습이어요. 

 

 

어떠세요? 정말 눈부시죠?

 

 

오늘은 화려한 라넌큘러스의 매력에 푹~ 빠져서 힐링 뿜뿜되는 하루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