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여주 버섯요리 맛집-이남주자연아래버섯

by 루비K 2023. 3. 2.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친님들은 버섯 좋아하세요? 저는 버섯 킬러랍니다. ^^ 

어제 휴일에 여주에 갈 일이 있었는데 지인이 안내해준 음식점이 

버섯요리 맛집 '이남주자연아래버섯'집이었습니다. 

 

 

이 음식점의 가장 큰 포인트는 버섯을 직접 재배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음식점 앞에 버섯재배용 하우스가 여러동 있답니다. 

 

 

건물 좌측은 식당이고, 가운데는 카페, 우측엔 버섯 전시및 판매하는 곳이어요. 

 

 

좌석에 앉으면 영지버섯차를 내줍니다. 

약간 쌉쌀한 맛이 매력이죠. 

 

 

버섯은 종류대로 아주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직접 재배하니 가능한 일이죠. 

 

 

밑반찬도 구성이 만족스러워요. 

 

 

마늘쫑 옆  빨간 반찬은 말린표고버섯볶음이어요. 

꼬들꼬들 식감이 좋네요. 

 

 

가운데 밑반찬은 소금장에 찍어 먹도록 나왔네요. 

소고기보다 맛있어요. 

 

 

버섯전도 입에 착착 붙어요. ^^ 

 

 

뽀글뽀글...지글지글..

중앙에  노란 것은 동충하초예요. 보약이 따로없네요. 

 

 

음식점 내부 모습이어요. 

 

 

메뉴판은 요러하답니다. 

 

 

한쪽에는 버섯 모양의 소품이 전시되어 있구요. 

 

 

버섯의 효능과 가치는 두말하면 잔소리죠. ^^

'버섯이 내 몸을 살린다'라는 책도 있더라구요. 

 

 

점심 시간이 지난 시간에 갔기에 손님이 없었네요. 

 

 

야외 휴게 장소도 준비되어 있는데 추워서 패쓰했어요. 

버섯매니아들은 여주에 가면 '이남주자연아래버섯' 음식점 꼭 들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