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가든

타우린 1000mg 함유한 박카스젤리와 사랑에 빠졌어요.

by 루비K 2023. 4. 22.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우연히 박카스젤리를 알게된 후 얘랑 사랑에 빠졌어요. 

 

 

약국에서 처음 만나 한 봉 사서 먹었었는데 

그 이후로 박스채 쟁여두고 먹고 있답니다. 

 

 

타우린1000mg, 비타민B군을 함유하고 있네요. 

타우린은 피로회복과 면역력 개선에 효능이 있죠. 

 

캐릭터가 엄청 귀엽네요. ^^

 

 

박카스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어요. 

박카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딱이죠. 

 

 

한 봉지에 13알 들었는데 이미 두 알은 입 속으로 골인~~~~^^

 

칼로리가 170이나 되는데 유혹을 뿌리칠 수 없으니....ㅜㅜ

 

그래도 기분탓인지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어요. ㅎㅎㅎㅎㅎ 

 

쿠*에서 샀는데 가격은 한 봉지당 700원 꼴이어요.

(작년에 약국에선 500원 지불했던 기억이 나는데 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