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많은 사람들은 이단이 무엇인지에 대해 올바른 분별력을 갖지 못한채 자신들의 사상에 부합되지 않으면 무조건 이단이라고 매도하고 있습니다. 과연 성경은 어떤 자들이 이단에 속한 자들이라고 규정하고 있는지 이 문제를 확실하게 살펴보고 이단에 대한 올바른 개념을 가져야겠습니다.
베드로후서2:1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첫째, 이단을 신봉하고 믿고 따르는 자들의 결과는 반드시 멸망입니다.
둘째, 이단은 반드시 진리의 도를 훼방하게 됩니다.
셋째, 이단은 성경 말씀대로 하지 않고 사람의 지은 말로써 가르치는 단체입니다.
넷째, 이단은 거짓 선지자에 의해 운영되므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단체입니다.
이러한 이유와 원인으로써 이단은 결단코 구원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일깨워 주신 이단의 특징을 잘 깨달아 성경대로 행하는지의 여부로 잘 식별을 해야겠습니다.
안식일 지키지 않는 교회가 이단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이 자신들의 교회가 참 진리교회라고 주장하는데 과연 그러한지 우선 안식일 문제부터 짚어보겠습니다.
이천년 전 구원자로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께서는 안식이을 규례로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선 왜 안식일날 회당에 가서 강론하시며 안식일 예배를 자신의 규례로 삼으셨는지 출애굽기 20장에 가서 그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인생들에게 십계명을 주시면서 네번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안식일을 규례로 행하신 것입니다. 안식일이 얼마나 중요하면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키라'고 하셨겠습니까. 그만큼 우리 신앙과 구원에 있어서 너무도 중요하기 때문에 기억하고 또 지키라고 하신 것이 아니겠습니까? 안식일은 일곱째 날로서 오늘날 요일 제도로 하면 토요일에 해당됩니다. 결코 첫째날인 일요일이 아닙니다.
이로보건대 토요일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와 일요일을 지키는 교회 중 어디가 이단입니까? 당연히 후자가 아니겠습니까
유월절 지키지 않는 교회가 이단
다음은 유월절을 통해서 정통과 이단을 구분해 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교회가 이단입니다. 왜 그런지 마태복음 26장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마태복음26:17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웠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26:26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이 장면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입니다. 제자들은 예수님께서 시키시는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그럼 예수님을 믿는 기독교인이라면 당연히 예수님께서 시키신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적반하장격으로 유월절 지키는 교회를 이단시하고 있으니 이 얼마나 기가막힌 일입니까? 우리는 세상 사람들 말에 귀기울일 것이 아니라 성경을 통해 정통과 이단을 가릴줄 아는 지혜를 얻어야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민수기 9장 11절에서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의 백성 중에서 끊어진다고까지 경고하셨습니다.
크리스마스 지키는 교회가 이단
또한 태양신 탄신일을 예수님의 탄신일로 지키는 교회는 이단입니다. 크리스마스는 로마 태양신 축일을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탄신일로 둔갑시킨 날입니다. 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고 하셨는데, 허울은 예수님을 섬긴다고 하면서도 이는 다른 이방신을 섬기는 행위입니다. 12월 25일을 예수님의 탄신일이라는 주장은 성경에도 없는 거짓말이요, 이러한 지은 말은 이단의 큰 특징입니다. 지은 말을 가지고 이익을 삼는 이같은 행태는 문제가 심각함을 깨달아야겠습니다.
십자가 섬기는 교회가 이단
하나님을 섬기는데 있어서 아무 형상도 만들거나 섬기지 말라고 했건만 십자가를 세우고 마리아상을 세워서 섬기는 교회들은 모두 이단입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명하신 진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고목나무에다가 복 달라고 하는 무속신앙과 다를 바가 무엇이겠습니까?
십자가 형상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 당시 어떤 형태로 돌아가셨다 할지라도 예수님의 그 희생이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 인류의 죄짐을 지시고 흘리신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가 중요한 것이지 십자가 자체는 만들어서도 섬겨서도 안되는 우상에 불과합니다. 그러므로 십자가를 세우는 교회가 명백히 이단입니다.
이 외에도 이단인지 정통인지 구분할 수 있는 진리가 침례, 머리수건 규례, 부활절 날짜및 계란 문제 등 헤아릴 수 없이 많습니다. 성경을 통해서 이단과 정통을 바로 분별하여 이제는 안식일, 유월절 지키는 참 진리교회로 찾아가야겠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여 구원에 넉넉히 이르시길 바랍니다.
'@풍요한 가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약궤의 역사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하나님의교회] (21) | 2020.09.18 |
---|---|
새언약 그리스도 율법을 지켜야 허락된 구원(하나님의교회) (28) | 2020.09.09 |
하나님의교회 새노래 들으며 새벽에 하는 일?? (32) | 2020.08.26 |
누가 진정 아브라함의 자손인가?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해야... (31) | 2020.08.15 |
도피성(逃避城)과 지구(地球) 그리고 새언약 유월절<하나님의교회> (29) | 2020.08.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