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풍요한 가든

누가 진정 아브라함의 자손인가?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해야...

by 루비K 2020. 8. 15.

성경은 구원받을 자손을 아브라함의 자손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즉 아브라함의 자손만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히브리서2:14
자녀들은 혈육에 함께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 모양으로 혈육에 함께 속하심은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없이 하시며 또 죽기를 무서워하므로 일생에 매여 종노릇하는 모든 자들을 놓아 주려 하심이니 이는 실로 천사들을 붙들어 주려 하심이 아니요 오직 아브라함의 자손을 붙들어 주려 하심이라

 

여기서 아브라함의 자손은 육적 아브라함의 자손이 아니라 영적 아브라함의 자손을 뜻합니다. 그럼 아브라함의 자손은 구체적으로 누굴 가리키는 것일까요?

 

요한복음8:36-43
그러므로 아들이 너희를 자유케 하면 너희가 참으로 자유하리라 나도 너희가 아브라함의 자손인줄 아노라 그러나 내말이 너희속에 있을 곳이 없으므로 나를 죽이려 하는도다 나는 내 아버지에게서 본 것을 말하고 너희는 너희 아비에게서 들은 것을 행하느리라 하니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아브라함의 자손이면 아브라함의 행사를 할것이어늘 지금 하나님께 들은 진리를 너희에게 말한 사람인 나를 죽이려 하는도다 아브라함은 이렇게 하지 아니하였느니라 너희는 너희 아비의 행사를 하는도다 대답하되 우리가 음란한데서 나지 아니하였고 아버지는 한분 뿐이시니 곧 하나님이시로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하나님이 너희 아버지였으면 너희가 나를 사랑하였으리니 이는 내가 하나님께로 나서 왔음이라 나는 스스로 온 것이 아니요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이니라 어찌하여 내 말을 깨닫지 못하느냐.

 

이 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친히 하나님이라고 하면 신성모독으로 돌로 쳐서 죽이던 시대였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하나님이심을 우회적으로 암시해 주셨습니다. 여기서 아브라함의 자손은 하나님의 자손을 의미하는데,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라면 아브라함의 행사를 해야합니다. 

 

창세기18:1
여호와께서 마므레 상수리 수풀 근처에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시니라 오정 즈음에 그가 장막 문에 앉았다가 눈을 들어 본즉 사람 셋이 맞은편에 섰는지라 그가 그들을 보자 곧 장막 문에서 달려나가 영접하며 몸을 땅에 굽혀 가로되 내 주여 내가 주께 은헤를 입었사오면 원컨대 종을 떠나 지나가지 마옵시고 물을 조금 가져오게 하사 당신들의 발을 씻으시고 나무 아래서 쉬소서 내가 떡을 조금 가져오리니 당신들의 마음을 쾌활케 하신 후에 지나가소서...

 

이 장면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브라함 앞에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장면입니다. 이 때 아브라함은 어떻게 하였습니까?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고 극진히 대접하였습니다.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스스로를 아브라함의 자손이라 하는데 진정 아브라함의 자손이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해야 합니다. 

 

누가복음19:1
예수께서 여리고로 들어 지나가시더라 삭개오라 이름하는 자가 있으니 세리장이요 또한 부자라 저가 예수께서 어떠한 사람인가 하여 보고자 하되 키가 작고 사람이 많아 할 수 없어 앞으로 달려가 보기 위하여 뽕나무에 올라가니 이는 예수께서 그리로 지나가시게 됨이러라 예수께서 그곳에 이르사 우러러 보시고 이르시되 삭개오야 속히 내려오라 내가 오늘 네 집에 유하여야 하겠다 하시니 급히 내려와 즐거워하며 영접하거늘........

 

삭개오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했기에 아브라함의 자손입니다. 지금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이 시대에는 누구를 영접해야할까요?

 

요한계시록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길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이 시대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는 시대입니다. 성령과 신부를 영접해야만 아브라함의 자손이 되어 구원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성령은 삼위일체의 아버지 하나님이신데,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함께 생명을 주시는 신부는 누구이실까요?

 

 

천사는 요한에게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준다고 하면서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럼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이실까요?

 

 

여기에서 위는 하늘입니다. 즉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즉 마지막 시대는 신부로 오시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해야만 아브라함의 자손이 되어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여호와 하나님을 영접했던 아브라함처럼, 그리고 예수님을 영접한 삭개오처럼 성령과 신부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진정한 아브라함의 자손이라 칭함을 받는 우리가 되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