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신 가든

인기있는 원예식물 보라색 로벨리아 ...근데 꽃말이 왜이래?!!

by 루비K 2021. 6. 7.

안녕하세요? 루비K입니다. 

오늘은 인기있는 원예식물 로벨리아 감상하고 가실께요. ^^

 

아파트 화단이나 공원에서 한번쯤 만날 수 있는 꽃이죠. 

로벨리아. 

핑크색도 있고 흰색도 있으나 저는 요요 보라색 로벨리아가 제일 예뻐요.

 

 

색상이 정말 환상적이죠?

저는 요로코롬 푸른빛이 도는 꽃이 왜이리 이쁠까요. 

청보라빛 수레국화도 넘 좋아한답니다. 

산수국도요. 

 

 

근데 요렇게 이쁜 로벨리아가 꽃말은 쩜 사악하네요. 

로벨리아 꽃말이 뭔가하면.....

'악의, 불신, 원망, 절교'

흐미~

 

 

누가 왜 로벨리아에게 저런 잔인한 꽃말을 붙여줬을까요.ㅠㅠ

이해가 안가네요. 

 

 

로벨리아는 꽃잎이 5장인데 아래 3장의 꽃잎이 위의 2장보다 더 큰게 특징이어요. 

 

 

사진찍고 있는데 벌 한마리가 날아왔네요.

이쁜건 알아가지고서리.^^

 

 

오늘은 루비가든에서 로벨리아로 힐링이 되셨길 바랍니다. ^^ 

 

 

댓글